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 회원가입
    할인혜택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업무제휴는 어떻게 되나요?

    A

    업무제휴 관계자께서는 전국소비자체험단 사이트 하단의 연락처 또는 메일주소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 Q

    회원아이디가 휴대전화 번호인가요?

    A

    전국소비자체험단은 회원분들이 아이디를 기억하시기 쉽도록

    회원가입시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를 아이디로 적용해놓았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본인의 아이디 =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 로 기억하시면 됩니다. 

  3.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카드결제 취소 -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 카드취소일은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입니다. 

    단, 카드사마다 취소 승인 소요 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결제 취소 - 전국소비자체험단에서 받으신

    주문 내역 안내 메일 하단에 주문상세내역확인이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가신 후 주문서번호를 클릭

    하단 왼쪽에 주문취소하기를 클릭 해 주세요

    비회원은 주문상세내역확인을 하신 후 결제정보를 입력하신 후 취소가능합니다

    ( 입금, 준비, 배송 중에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

  4. Q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5. Q

    판매상품 가격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전국소비자체험단은 입점사들의 본사 정책에 따른 소비자가격인 정상가격에 맞추어 책정드리고 있습니다. 

  6. Q

    교환, 반품, 환불 등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전국소비자체험단의 배송은 배송지 입력 후 2~5일 (영업일 기준)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은 협력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


    교환 및 환불규정은 모든 교환이나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또는 반품 시에는 배송된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한정 상품의 경우, 조기 소진되어 하자상품에 대한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한 경우

    (단, 교환상품 품절 시 반품으로 진행)

    - 배송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

    -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

    (단,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택배비의 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기타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상품에 대한 1:1문의를 남기시면 신속한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서비스

오늘 본 상품

없음

계좌정보

기업은행 388-120914-04-012 예금주 (주)아이에스이에이그룹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명 ISEA Group Co., Ltd. 주소 1075, 3rd floor, Gyeongmyeong-daero, Gyeyang-gu, Incheon.
사업자 등록번호 229-87-00960 대표 juyoung-kim 전화 1599-4202 팩스 1599-420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9-Incheon Gyeyang-082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juyoung-kim

Copyright © 2021 ISEA Group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