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제휴는 어떻게 되나요?
업무제휴 관계자께서는 전국소비자체험단 사이트 하단의 연락처 또는 메일주소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회원아이디가 휴대전화 번호인가요?
전국소비자체험단은 회원분들이 아이디를 기억하시기 쉽도록
회원가입시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를 아이디로 적용해놓았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본인의 아이디 =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 로 기억하시면 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결제 취소 -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 카드취소일은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입니다.
단, 카드사마다 취소 승인 소요 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결제 취소 - 전국소비자체험단에서 받으신
주문 내역 안내 메일 하단에 주문상세내역확인이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가신 후 주문서번호를 클릭
하단 왼쪽에 주문취소하기를 클릭 해 주세요
비회원은 주문상세내역확인을 하신 후 결제정보를 입력하신 후 취소가능합니다
( 입금, 준비, 배송 중에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판매상품 가격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소비자체험단은 입점사들의 본사 정책에 따른 소비자가격인 정상가격에 맞추어 책정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 환불 등 어떻게 진행되나요?
전국소비자체험단의 배송은 배송지 입력 후 2~5일 (영업일 기준)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은 협력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
교환 및 환불규정은 모든 교환이나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또는 반품 시에는 배송된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한정 상품의 경우, 조기 소진되어 하자상품에 대한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한 경우
(단, 교환상품 품절 시 반품으로 진행)
- 배송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
-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
(단,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택배비의 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기타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상품에 대한 1:1문의를 남기시면 신속한 안내와 조치 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388-120914-04-012
예금주 (주)아이에스이에이그룹
Copyright © 2021 ISEA Group Co., Ltd.. All Rights Reserved.